인증이후 결제방법, 선결제금액, 카드번호, 유효기간, 카드 비밀번호를 입력 후 결제 버튼을 누르면 선결제가 완료가 됩니다.



이외에도 콘텐츠현금화, 컨텐츠이용료현금화, 구글현금화는 모두 같은 단어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표현하는 같은 말 입니다.

아이폰,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마이케이티 어플을 실행하고 로그인을 진행합니다.

고객센터에 연락을 해서 가상 계좌로 처리하거나 사이트 점검을 요청하면 되겠습니다.

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검색하다가 들어왔는데 이해하기 쉽게 정리가 잘 된 것 같네요. 추천 버튼 없나요?

상품권 역시 현물로 거래가 이루어지고 매입/판매 과정에서 비용(시간/금전)과 손실율이 발생하므로, 어느 정도의 수수료가 발생한다는 점은 인지를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.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
결제수단에 휴대폰을 추가하여 아이폰으로 정보이용료를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.

그리고, 스마트폰과 아이폰으로 소액결제를 하게 되면 자신이 사용한 금액만큼 다음달 휴대폰 요금에 소액결제 한 금액이 합산되어 청구가 되므로 자신의 경제 여건에 맞게 꼭 필요할때만 사용하는 것이 좋습니다

저희는 먹튀 업체가 아닙니다. 사업자등록증을 갖춘 믿을 수 있는 정식 상품권 매입 업체입니다.

그래서 검색창에 페이레터를 검색해보니 추측했던 전자결제 서비스 업체로 일단은 확인. 그나마 안심이네요.

카드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합니다.

휴대폰을 이용한 소액결제는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소액결제 현금 있지만 반대로 휴대폰 도난이나 보이스피싱 등으로 인해 피해를 볼 수 있다는 단점도 분명히 존재합니다.

혹시 카카오톡을 사용하시는 고객분들께서는 카톡의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해서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, 일반 모바일/온라인 상품권 등을 선택하시면 됩니다.

지금도 간혹 정보이용료를 소진한 후 콘텐츠이용료에 별도의 한도가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, 동일한 한도이기 때문에 혼동이 없으셔야 됩니다.

소액결제 정책미납이란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써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미납 연체가 된 상황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“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” 라는 메시지를 “소액결제 정책미납”이라고 칭합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